→
로그인 하신 후 주니어 사이트 우측 상단에 있는 [정보수정] 메뉴로 들어가시면,
회원탈퇴
메뉴가 보입니다.
→
온라인 가정학습에 하위메뉴로 있는 온라인용 레벨테스트를 응시하시면
그
결과에 따라 추천해드리는 강좌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가정학습으로 제공되고 있는 Yes I Can 1~6단계와 English Time
4~9단계는
학원생이라면
해당단계 수업에 한하여 무료로 온라인
가정학습 수업을
제공해드리므로
별도의 결제가 필요 없습니다.
→
온라인 가정학습을 결제하여 청취하시는 분들은 전자상거래법상 수업을 시작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이내에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재만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정학습 강의까지 모두 환불하신 후 온라인 가정학습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
네, 학원에 등록하여서 공부를 하고 있는 학원생에게는 무료로
온라인
가정학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학원을 등록하신 분들의 온라인 가정학습 청취기간은
이전 학기 종강일부터 다음 학기 개강 전날까지 입니다.
→ Yes I Can 시리즈 22,000원 60일
→
먼저 회원가입시 보호자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보호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면, 자녀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시어 회원정보수정에서
보호자 정보(성명,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007년 12월 11일 이후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만 1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2007년 12월 11일 전에 가입하신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주시면 10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정보수정] 을 클릭하여 현재의 정확한 정보로 수정하신 후 1000포인트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1. 온라인 가정학습을 유료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 포인트 적립
2. 유료로 결제한 온라인 가정학습의 학습성취도 100점 달성시 2000포인트 지급(1년에 4회 일괄지급)
추후 포인트 지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더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화상 시스템을 이용하여 미국현지 원어민 강사와 1:1로 보고 말하구 듣는 양방향멀티미디어 학습입니다.
이는 원어민과 바로 앞에서 이야기하는 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학원에서는 50분 수업을 하지만 약20명의 학생이 한꺼번에 수업을 듣게 됩니다. 이에 반
해 화상영어는 20분간 1:1로 수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방법보다도 효과적인 회화학
습 방법입니다.
또한 SDA만의 특화된 교육과 강력한 Teaching guide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
게 할 것입니다.
표준 수업시간은 20분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오전수업 6:30 ~ 7:30 / 오후수업 8:00 ~ 11:30
주 1회 수강 신청하신분은 월~금 , 주 2회 수강 신청하신분은 월,수 / 화,목 사이에
가능한 시간대를 선택하셔서 수업을 하시면 됩니다.
매월 미국현지 사정에 따라 수업신청가능시간이 연장될 수도 있으며 사이트를 통
해 공지됩니다. 월~금요일에는 공휴일에 상관없이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미국
현지 또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수업이 불가할 경우에는 미리 안내해 드리고 보강수
업으로 진행되므로, 공휴일 이라고 수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원활한 스케쥴링을 위하여 첫 수업일과 시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요일과 시간변경을 원할 경우 변경된 사항이 적용될 시점으로부터 반드시 일주일전(공
휴일, 주말 제외)에 고객센터(1577-3605)에 사전 신청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
고객의 개인사정으로 요일과 시간을 변경 요청하였으나 미국현지 고객센터와 국내 내
부 고객센터 스케줄 내역 사정으로 인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이 책정되지 않을 수 있습
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수업을 듣지 못하는 경우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09:00-19:00)에수업연기 신청이 접수되어야 합니다. 미국현지와 14시간의 시차가 있음을 감안하셔서
반드시 해당수업시간 일주일(공휴일,주말 제외)전에 고객지원센터에 요청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연기 신청한 수업은 주중 보강수업(보강강사는 정규 수업강사와 변경될 수 있음)으로
진행됩니다. 미국현지 고객센터와 국내 내부 고객센터 스케줄 내부 사정으로 인해 원
하는 요일과 시간이 책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기 신청횟수는 주1회 학습자의 경우 월1회, 주 2회 학습자의 경우 월 2회에 한하여 신
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수업종료후에 연기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사전에 연기 신청을 하지 않고 정해진 수업시간에 입장하지 않으면 그 날의 수업은 결석
처리 됩니다.
교재는 기존의 12steps Junior 7권과 13권을 사용합니다. 각각 초급자와 중급자를 위한
단계로 마련하였으며, 향후 서비스 하는 단계를 늘릴 예정입니다. 화상영어는 기본적인
말하기와 듣기가 전제된 강의이므로, 12steps 중급(7) / 고급(13)단계만 연계됩니다.
12steps Junior는 음성언어 교육 위주의 생활영어 회화 학습프로그램입니다. 어린이들의
인지발달을 고려한 단계적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탄탄한 내용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어 더욱더 흥미로운 내용 교재와 함께 공부하시면 더욱더 탄탄하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강의 개시일전까지 환불요청시는 수강료 전액환불(교재사용시 반품불가)이 가능하
나 강의 개시 이후의 환불 요청시는 교재 반품확인후(반송비 본인부담) 환불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카드수수료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후 환불됩니다.
※ 환불금 = (화상영어총액/수업횟수)*미경과수업횟수-교재발송택배비용-수수료
강의가 시작되는 당일날은 강의를 듣지 않았다 해도 "개시일 이후 환불요청"에 해당
되므로 미경과 수업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회원변심으로 인한 교재 환불은 미개봉시 가능하며 반품확인후(반송비 본인부
담) 진행되고, CD가 포함된 교재의 경우 CD를 개봉한 경우, 교재 랩포장을 개봉한 경
우, 이미 교재를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처리는 관리자가 결제취소처리후 1주일이내에 입금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예상되는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사용하는 컴퓨터에 사운드카드가 없거나 또는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채팅시 오디오기능(말하기 및 듣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운드
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설치 상태는 장치관리자에 있는 사운
드,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사운드 카드이름 앞부분에 노란색 느낌표 또는 X 표시가 나타난다면
드라이버 삭제후 재설치 해주십시오.
둘째, 사운드카드의 단자와 헤드셋(마이크와 스피커)이 꽂혀있는 위치가 제대로 되어 있
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셋째, 볼륨컨트롤의 [옵션] - [속성]을 보면 재생과 녹음이 있는데
그림과 같은 재생의 경우, Wave항목에 음소거가 선택되어져 있으면 상대방의 음성을
들을 수 없고, 마이크 항목에 음소거가 체크되어 있으면 자신의 음성도 들을 수 없습
니다.
그림과 같이 녹음의 경우에는 마이크 항목 선택란에 체크가 되어있지 않으면 상대방
에게 내 음성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부분에 대해 확인 후 문제가 없을 시에는 사운드 카드의 문제이오니 해당
제조업체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 자신의 사운드카드 설정을 확인해 주십시오. 사운드카드 설정에 문제가 없다면,
사용중인 사운드카드 제조업체의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볼륨컨트롤의 마이크볼륨밸런스에 음소거가 체크되어 있지는 않은지, 또는 상대방이 헤
드셋이 아닌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지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상대방이 스피커를 사용하
는 경우, 자신의 목소리가 스피커를 통해 되돌아올 수 있습니다.
본인메뉴의 마지막에 있는 내화면 전송 체크를 풀어주시면 개인설정에서
설정해 놓은 캐릭터 또는 이미지가 전송됩니다.
PC카메라는 다운되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프로그램의 오류는 아니며 운영체제와
카메라 이용시에 생기는 문제입니다. Windows XP, 2000보다는 Windows 98이나 ME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재부팅하면 해결됩니다.
※ 예상되는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카메라 드라이버가 잘 잡혀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의 상태는 [내컴퓨터]-[등록정보]-[하드웨어]-[장치관리자]-[ 이미지장치]
부분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상인 경우엔 장치의 이름이 나타나며,
그림과 같이 정상이지 않은 경우엔 노란 느낌표 아이콘 또는 빨간 X 아이콘 또는
장치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상태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 드라이버를
재 설치해주시기바랍니다.
둘째, 아래 그림과 같이 컴퓨터와 카메라가 연결되어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의 USB 단자와 카메라의 USB단자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메라 종류에 따라 USB가 아닌 다른 타입일 수 도 있습니다.
셋째, 노트북에 내장된 카메라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화상 캠
카메라를 따로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의 PC의 비디오 카메라에 마이크가 내장 되어 있을 경우에는 장치 관리자를 통해
해당 USB 오디오 장치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하여 주십시오.
※ USB 오디오 장치 제거 순서
1. [내컴퓨터] - [등록정보] -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를 선택합니다.
2. [USB 오디오장치] - [등록정보]를 클릭합니다.
3. 아래부분에 있는 장치관리에서 "장치사용안함"을 선택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
니다. 장치관리자창에서 USB오디오장치 아이콘에 X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X표시가 되어 있으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카메라를 보면 초점을 맞추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이용해서 초점을 맞춰 주십
시오. 카메라마다 위치는 다를 수 있으며, 제조사에 따라 초점 조절 부분이 존재하지
않는 카메라도 있습니다. 그리고 내 비디오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Source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밝기, 대조, 명암 등 본인의 비디오를 최적의
상태로 조절하실 수가 있습니다.
드라이버 선택화면은 카메라 또는 캡쳐 드라이버가 두개 이상 존재할 때 어느것을 사용할
것인지를 묻는 것입니다. 캡쳐 드라이버 또는 카메라 드라이버가 추가로 설치된 경우로
예상되며, 선택화면에서 올바른 드라이버를 선택한 뒤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주십시오.
구형 드라이버로 인한 문제로 여겨집니다. 카메라 제조사 홈페이지등의 경로를 통해
최신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수강 기간 내에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1회에 한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변경하고자 하는 시간대에 다른
강사가 없을 경우 일정은 변경됩니다.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수업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면 수업하지 못한 횟수만큼 보강됩니다.
① 사이트 접속이 불가할 경우 ( 단, 서버가 전체적인 문제로 발생되었을 경우, 개인
인터넷,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해 불가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② 결제를 했는데 누락되어 콜센터 직원이 전화를 하지 못했을 경우 (단, 콜센터 직원이
여러 차례 전화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결제 후 3개월이 지난
경우에는 무효합니다)
③ 교사가 정해진 시각에 입장하지 않은 경우
- 부족한 시간만큼 보강됩니다.
④ 교사가 불충실하게 수업을 하였을 경우. 아래에 사항에만 해당이 되면 이는 녹화파일
로 증명을 할 수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 심한 욕설과 지나친 고객 비하적인 말을 하여 심한 인격적 모욕을 당햇을 경우